본문 바로가기
리뷰/내돈내산

오랄비 칫솔 엑스퍼트 9000 비추천! 내 인생 최악의 칫솔

by 이승보 2021. 12. 18.
728x90

칫솔,샴푸,바디워시 같은 생활용품을 딱 정해서 쓰는 편이 아니고 보통은 가장 저렴한 상품을 보일 때마다 조금씩 사는 편인데, 어느 날 네이버에서 광고하는 오랄비 칫솔에 왠지 모르게 끌려서 처음으로 비싼 돈을 주고(?) 칫솔을 구매했다..

새롭게 나온 거라고 하던데 8개 25,600원이지만 이것저것 쿠폰을 주니 18,400원에 구매를 했다... 그런데....하...나 진짜 까다로운 스타일 아니고 여태 살아오면서 칫솔 치약 아무거나 막 쓰는 타입에다가 모텔에서 주는 1회용 칫솔도 물론 모가 잘 빠지지만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한두번 쓰고 버리는 용도로 사용하고 했는데....나름 비싼 돈 주고 산 칫솔인데 오랄비 엑스퍼트 9000 칫솔은 내 인생 최악의 칫솔이다!!

왜 안좋냐고 한다면, 아래 3가지 이유가 가장 큰 듯 하다.

  • 매우 부드러운 모라고 적혀있지만 미세모가 아니고 그냥 각각의 부드러운 모가 뭉쳐있다보니 칫솔질을 하면서 팔에 힘이 들어갈 정도임(칫솔질 하면서 팔에 힘이들어가서 땡기는 느낌은 처음이었음 -_-)
  • 헤드가 저렇게 길쭉한 타입이 아니라 둥근(?) 면적이 넓은 타입의 다른 칫솔을 썼을 때 굉장히 만족했었는데, 얘는 단면적이 가로로 넓은 이점이 없이 오히려 잇몸과 이 사이를 잘 닦아준다는 느낌이 없음.
  • 무엇보다도 사용한지 2주도 안되어서 아래 사진처럼 모가 다 헤져서 사용할 수 없는 상태가 됨...
    (까다롭지 않은 스타일이라고 했듯이 나는 보통 칫솔을 1달에 한 번, 심할 때는 2달에 한 번 교체한다...)

 

 

 

오랄비 칫솔 남은게 있지만 도저히 더 쓰고 싶지 않아서 저렴한 칫솔을 또 찾다가 발견한 페리오 프로폴리스 칫솔!
치약3개 + 칫솔4개 세트를 2개 샀는데도 6840원밖에 안했다.
그런데 심지어 칫솔도 딱 적당히 좋다. 이렇게 저렴한 칫솔도 잘 쓰는 나인데...오랄비..후....
오랄비 칫솔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차라리 페리오 아래 칫솔을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