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알리 광군절 이벤트 쿠폰 당첨!!

by 이승보 2021. 11. 12.
728x90

이벤트에 굉장히 운이 없는 본인은
인스타이벤트부터 각종 쇼핑사이트 쿠폰발급이벤트에서도 크게 뭔가를 얻은적이 없었지만..

와우
이번 알리 광군절 이벤트에서 룰렛을 돌려서 50달러쿠폰을 받았다!! 보통 이런 쿠폰들 받으면 얼마이상 써야 할인이 붙던데 이번에는 50.1달러 이상만 구매하면 바로 사용가능!!
그말인즉슨 50.1달러를 장바구니 넣고 쿠폰쓰면 0.1달러에 결제가 되는 핵이득!!!!


이럴때 백패킹용 아이템들, 티타늄팩이나 수저등 샀어야되는데ㅜㅠ미리사버린게 아쉽...
뭘 살지 고민고민하다가 아래 아이템들을 단돈 4천원에 결제했다!! 핵이득!!!기분 개좋아!!


지난 번 설악산 공룡능선을 다녀와서 무릎보호대의 필요성을 절실하게 느껴서 무릎보호대 2개

지금 가지고 있는 헤드랜턴은 밝기가 약해서 아쉬웠으니 좀 더 세다고 추천받은 헤드랜턴 1개

늘어나는 마이크로sd카드를 그냥 보관 중이었는데 여러 유튜버들이 추천하는 sd카드보관+충전선 보관하는 어댑터1개

이렇게해서 원래는 6만원 정도의 물건들을 사실상 배송비 4천원 정도로 사게되다니 소소한 행복!!ㅋ

하루동안 뭘 살지 알리 열심히 뒤지면서 아이쇼핑해서 재밌었다ㅋㅋㅋ

구매후보였다가 탈락한 애들은 다음기회에!!

728x90
반응형

댓글